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토가 히미코 그림 그리기 My Hero Academia Himiko Toga drawing

렌핑아츠 2023. 1. 6. 09:58
728x90
반응형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토가 히미코 그림 그리기

My Hero Academia Himiko Toga drawing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그림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빌런연합

토가 히미코의 교복 입은 모습을 그려봤습니다.

완성하고 나니 손이 크게 그려진게 뒤늦게 보였네요 ㅠ

제대로 확인하고 그렸어야 했는데 많이 아쉬운 그림입니다.

영상 즐감하시고

구독과 좋아요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