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6기』스나이퍼 히어로 레이디 나강 옆모습 그리기 『MY HERO ACADEMIA 6』Sniper Hero Lady Nagant Profile Drawing

렌핑아츠 2023. 3. 3. 11:59
728x90
반응형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6기』스나이퍼 히어로 레이디 나강 옆모습 그리기

『MY HERO ACADEMIA 6』Sniper Hero Lady Nagant Profile Drawing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그림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2쿨 검은히어로편에서

메인빌런으로 등장하는 스나이퍼 라이플 히어로

레이디 나강의 옆모습을 그려봤습니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를 보고 그린것이고

쇄골부분은 없어서 제가 임의로 그려봤습니다.

영상 즐감하시고 구독과 좋아요

많이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